메이플 굿즈는 온라인에서 만나요…‘메이플스토어’ 오픈

169

상설 온라인 스토어에서 180여 종의 다채로운 ‘메이플스토리’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20일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메이플스토어’를 오픈했다.

‘메이플스토어’ 오픈 /넥슨
‘메이플스토어’ 오픈 /넥슨

넥슨 강원기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만 판매됐던 ‘메이플스토리’ 공식 굿즈를 많은 용사님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에서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용사님들과 일상을 함께 할 다양한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어’에서는 ‘메이플스토리’ IP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테마의 특별 기획전과 신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첫 기획전은 지난 10월 ‘더현대 서울’ 공식 팝업스토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로 구성된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애프터파티’로, 팝업스토어 방문이 어려웠던 이용자들에게도 경험의 기회를 넓힐 예정이다.

‘메이플스토어’ 오픈 /넥슨
‘메이플스토어’ 오픈 /넥슨

‘메이플스토어’ 오픈 /넥슨
‘메이플스토어’ 오픈 /넥슨

이와 함께 직접 코디가 가능한 루시드 인형, 루디브리엄 몬스터 키링 등 새로운 굿즈를 오는 1월 10일 출시한다. 넥슨은 이날 공개한 180여 종의 굿즈 외에도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과 신규 상품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한편, ‘메이플스토어’는 넥슨 IP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 플랫폼 ‘넥슨 에센셜’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