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이 ‘팡팡’ 쏟아진다…주요 게임사,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236

넥슨, 엔씨, 넷마블, 카카오게임즈, 웹젠, 엠게임이 주요 게임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게임 12종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파이널스’는 성탄절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모자’, ‘가젯 스킨’, ‘무기 스킨’ 등으로 구성된 번들을 선보인다. 또,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더 파이널스’ 방송 시청 시간에 따라 ‘크리스마스 트리 스티커’, ‘무기 장식(Charm)’, ‘가젯 스킨’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는 22일부터 26일까지 NPC ‘루디’를 도와 ‘눈 오리 메이커’를 만들면 ‘눈 오리 메이커 무기 이펙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은 31일까지 ‘행운의 감사카드’ 이벤트를 2차례에 걸쳐 실시한다. 

그외,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마비노기 영웅전’, ‘테일즈위버’, ‘크레이지 아케이드’, ‘아스가르드’와 모바일 게임 히트2’,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바람의나라: 연’, ‘V4’에서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 12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넥슨
게임 12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넥슨

넷마블은 주요 게임 11종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31일까지 ‘겨울 축제 이벤트 출석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겨울 축제 양말’을 지급하며,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는 오는 1월 3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구스트앙의 비밀서재 – 눈토끼 구하기 대작전’를 완료하고 획득한 ‘선물 상자’를 모아 이벤트 교환소에서 포 비더 블랑, 신규 겨울 의상, 비밀 서재 티켓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출석만 해도 일반 소환티켓, 부유석 등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골드, 영혼석, 아이템의 드롭 확률이 100% 증가하는 ‘X-Mas 특별 핫타임 이벤트’를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그외 ‘리니지2 레볼루션’, ‘A3: 스틸얼라이브’,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세븐나이츠2’,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모두의마블’, ‘넷마블 프로야구 2023’, ‘마구마구2023 모바일’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 11종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이벤트 /넷마블
 게임 11종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이벤트 /넷마블

엔씨소프트는 신작 MMORPG ‘THRONE AND LIBERTY’에서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를 진행한다.

‘솔리시움 큰별나무 축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다. TL 이용자는 2024년 1월 3일까지 ▲주요 거점 크리스마스 테마 체험 ▲’저항군 의뢰’ 및 ‘파티 인스턴스 던전’ 보상 강화 ▲기간트리테의 버프(Buff, 강화효과)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등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L의 주요 거점인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 ▲무너진 별빛 천문대 ▲정화의 탑 등이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며진다. 거점 진입 시 캐롤이 울려 퍼지고,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스톤가드 성’에는 산타 옷을 입은 이벤트 NPC가 등장한다.

TL에 등장하는 신수 ‘기간트리테’ 역시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한다. 기간트리테 위에 있는 ‘빨간 모자 보바’를 찾아 대화를 나누면 90분 동안 지속되는 ‘기간트리테의 겨울 선물’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오는 22일 TL의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주요 PC 및 모바일 게임 6종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오는 1월 3일까지 출석을 통해 ‘무기 복구권 선택 상자’, ‘스노우맨 헬멧’ 코스튬, ‘프라임 11회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키에이지 워’는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사냥 가능한 모든 지역에서 금화 획득량이 30% 증가 버프를 적용한다.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서는 오는 1월 4일까지 ‘푹신 따끈 크마리스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이벤트 스테이지 ‘눈싸움은 즐거워’와 레이드 ‘크마리스스 대소동’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재화를 획득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오는 1월 17일까지 ‘연말 감사제 크리스마스 던전 교환’ 이벤트가, ‘이터널 리턴’은 1월 17일까지 ‘트리스마스 막대사탕’을 획득해 게임 내에 ‘트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고, 완성도에 따라 ‘홀리데이 트리 팀 슬롯 배경’, ‘선물이야 시셀라 이모티콘’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딘' 크리스마스 이벤트 /카카오게임즈
‘오딘’ 크리스마스 이벤트 /카카오게임즈

한편, 엠게임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이터널시티’, ‘퀸즈나이츠’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겨울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붕어빵 만들기’ 이벤트를 선보이며, ‘나이트 온라인’은 내달 16일까지 중립지역인 ‘모라돈’은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변경되며, ‘말썽꾸러기 눈사람’ 처치 시 이벤트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이벤트 기간 내에 ‘산타의 지팡이’를 가장 먼저 최고 레벨로 강화하면 최고 강화 레벨을 다른 무기로 이전이 가능한 파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열혈강호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엠게임
‘열혈강호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엠게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