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모바일 게임 ‘NCT 존’ 출시…”독점 실사 콘텐츠 제공”

231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테이크원컴퍼니 'NCT 존'. ⓒ테이크원컴퍼니 테이크원컴퍼니 ‘NCT 존’. ⓒ테이크원컴퍼니

보이그룹 엔시티(NCT) 공식 게임이 28일 정식 출시됐다.

테이크원컴퍼니는 그룹 엔시티(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이날 낮 12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게임은 NCT 모든 멤버의 고화질 독점 영상과 실사 이미지를 기반으로 신개념 퍼즐과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퍼즐 콘텐츠는 NCT 멤버의 모습이 담긴 카드를 활용해 광야에 퍼진 악몽을 퇴치해 나가는 방식으로, 스테이지 클리어에 성공하면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다. 해당 스토리는 ‘NCT ZONE’에서만 만날 수 있는 NCT 멤버들의 독점 스토리로 그간 볼 수 없었던 NCT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SNG 콘텐츠의 경우 NCT 멤버들의 모습을 SD캐릭터로 표현한 ‘NCT 꼬마즈’와 함께 건물을 건설하고 자원을 생산하며 개인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콘텐츠다.

또한 NCT 멤버가 직접 가창한 게임 공식 OST ‘Do It (Let’s Play)’ 발매가 예정돼 있어 듣는 즐거움을 더할 뿐 아니라, 실물 포토카드 모습을 그대로 적용한 인게임 스페셜 카드를 높은 능력치를 가진 카드로 활용하며 특전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이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쉽게 팬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19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NCT ZONE’ 팝업스페이스를 운영해 게임 사전 체험과 ‘NCT ZONE’을 위해 촬영한 NCT의 독점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게임 정식 출시 이후 팝업스페이스의 게임 체험존에서는 실물 포토 카드를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스페셜 카드 체험을 추가했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포토 카드를 게임에 접목시킨 스페셜 카드를 비롯해 NCT ZONE의 독점 콘텐츠를 현장에서 느껴볼 수 있는 팝업스페이스 등,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