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8, 시즌 1 DLC 캐릭터 ‘에디’ 공개

1096
▲ '철권 8' DLC 캐릭터 '에디 골드' 이미지 (사진 출처: 영상 갈무리)
▲ ‘철권 8’ DLC 캐릭터 ‘에디 골드’ 이미지 (사진 출처: 영상 갈무리)

‘철권 8’ 첫 DLC 캐릭터로 ‘에디’가 공개됐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가 15일(월), 자사 대전격투 신작 ‘철권 8’ 오프닝 무비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차후 DLC로 선보일 신규 캐릭터 ‘에디’ 모습도 포함되며 눈길을 모았다.

▲ ‘철권 8’ 오프닝 무비 영상 (영상 출처: 공식 유튜브)

‘철권 8’은 반다이남코 대표 대전격투 타이틀 ‘철권’ 시리즈의 8번째 넘버링 작품으로, 전작에 이어 데빌의 힘을 둘러싼 미시마 일족의 사투를 그린다. 이전보다 발전한 그래픽으로 더욱 실감나는 대전을 구현한 것은 물론, 전에 없던 ‘히트 시스템’을 통해 전보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아울러, 신규 유저 진입을 위한 간편 조작 방식 ‘스페셜 스타일’과 오락실을 무대로 차근차근 배워가는 ‘아케이드 퀘스트’ 같은 요소를 더하기도 했다.

▲ '철권 8' 오프닝 이미지 (사진 출처: 영상 갈무리)
▲ ‘철권 8’ 오프닝 이미지 (사진 출처: 영상 갈무리)

이번 오프닝 무비에는 주역 캐릭터 ‘진 카자마’와 ‘미시마 카즈야’의 대결을 시작으로,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 모습을 차례로 보여준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시즌 1 신규 캐릭터 ‘에디 골드’다. 원래 시리즈 내에서 등장했던 캐릭터로, 이번 영상을 통해 달라진 외형과 특유의 카포에라 액션을 구사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에디 골드’는 오는 2024년 봄에 출시되며, 차후 시즌 1 캐릭터 3개가 각각 여름, 가을, 겨울에 선보일 예정이다.

‘철권 8’은 오는 1월 26일 PC, PS5, Xbox 시리즈 XIS로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