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러플 X 메이플스토리M’ 콜라보···핑크빈 카트 등장

207

넥슨은 19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로 ‘메이플스토리M’의 ‘핑크빈’과 ‘주황버섯’이 신규 카트로 등장해 이색적인 주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슬라임 코스튬’, ‘리본 돼지 코스튬’ 등 신규 코스튬과 ‘메이플스토리M’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각종 치장성 아이템을 활용해 이용자의 캐릭터와 카트를 다채롭게 꾸밀 수 있다. 콜라보 아이템은 3월 17일까지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서 게임 접속, 랭킹전 참여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월 26일부터 2월 15일까지 ‘핑크빈’ 카트에 탑승해 랭킹전을 완주하면 누적 완주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 프로, 에어팟 프로 2세대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2월 8일부터 3월 17일까지 ‘메이플스토리M’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착용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등록 후 ‘카러플’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코드 1만 원을 제공한다.

이 외 2월 22일부터 3월 6일까지 ‘주황버섯’ 카트에 탑승해 7일 이상 랭킹전을 완주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GS25 모바일금액권 1만 원 권을 선물한다.

이번 ‘메이플스토리M’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