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서멀라이트 첫 일체형 수랭 쿨러 ‘프로즌 비전’ 시리즈 선봬

825

서린씨앤아이가 서멀라이트 일체형 수랭 쿨러(All In One, AIO) 프로즌 비전(FROZEN VISION) 시리즈를 30일 정식 출시했다.

프로즌 비전 시리즈는 서멀라이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LCD 탑재 수랭 쿨러 제품이다. 라디에이터 규격에 따라 360mm 모델이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나뉘어진 2종이 준비되어 있다.

서멀라이트 프로즌 비전 시리즈는 워터 펌프 역할을 겸하는 CPU자켓 상단에 2.88″(inch) 규격의 IPS LCD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480×480 해상도를 지원하는 이 디스플레이는 450니트(nits)의 밝기와 24-Bit의 트루 컬러(True Color)를 지원해 선명하고 뚜렷한 이미지 표현과 H.264 하드웨어 디코딩을 이용한 1080p, 60FPS의 비디오 파일도 부드럽게 재생 가능하다.

서멀라이트 프로즌 비전 시리즈 블랙&화이트 컬러 제품. (사진=서멀라이트)

프로즌 비전 시리즈 LCD 디스플레이는 전용 소프트웨어, ‘TR-VISION Home Display Control’을 통해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JPG, GIF, MP4, AVI와 같은 다양한 확장자의 미디어 파일을 LCD 디스플레이에서 재생하거나 CPU나 VGA의 온도, 로드율과 같은 정보들을 표기할 수 있다. 이는 전용 프로그램에 프리셋들이 제공되어 다양한 효과로 시스템 정보를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서멀라이트는 자사의 고성능 쿨링팬, TL-K12 모델을 프로즌 비전에 적용했다. 2,150RPM의 높은 회전수를 이용, 최대 풍압 2.87mmH2O, 최대 풍량 69CFM을 지원해 효과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여기에 프레임 전면 4개 위치에 주소 지정 RGB를 제공, 다채로운 조명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4PIN PWM, 5V ARGB 커넥터를 7핀으로 통합된 하나의 커넥터로 제공해 간편한 케이블 연결과 수납을 지원한다.

아울러 낮은 열저항, 높은 열전도율을 보장하는 동사의 TF7을 기본 제공해 별도의 서멀구리스를 구비할 필요가 없으며, 고분자 폴리머 소재를 편조 형태로 엮은 수로 역할의 튜브는 내구성은 물론 높은 유연성을 갖춰 라우팅을 위해 기본 제공되는 버클과 함께 편리한 시스템 빌드 환경을 보조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