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6월 발매

3893
▲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가 오는 6월 27일(목), 어드벤처 신작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는 일본 만화 ‘스파이 패밀리’를 기반으로 한 어드벤처 신작으로, 플레이어는 주인공 ‘아냐’가 되어 학교 과제인 그림 일기를 완성하기 위해 여러 장소를 방문하게 된다. 10곳의 장소를 돌아다니며 즐길 수 있는 15가지 미니게임이 제공되며, 오프라인 한정으로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이번 발매일 확정과 함께, 판매될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과 주요 ‘특전’에 대한 정보도 밝혀졌다. 먼저, 다운로드 버전 한정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이 발매된다. 게임 본편 외에도, 다운로드 콘텐츠인 디럭스 나드리팩이 수록되며, 추가 특전으로 아냐 코스튬 ‘본드풍 세트’와 ‘키메라 장관 모자’가 지급된다.

▲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아울러, 초회 및 예약 특전으로는 로이드, 아냐, 요르, 본드 코스튬 ‘에이전트 세트’와 아냐 모자 ‘천사 고리’ 및 ‘악마 뿔’을 선행 개방할 수 있는 코드가 주어진다.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BNEK)
▲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BNEK)

+1
17
+1
3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