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한정판ㆍ최초공개 굿즈도 판다…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256

스마일게이트가 2월 14일 정오부터 18일까지 5일간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서 홍대에 위치한 오프라인 카페 ‘브런치가’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게임 내에 업데이트 한 특별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을 컨셉으로 꾸며져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이사는 “5일동안 진행되는 에픽세븐 오프라인 축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에픽세븐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 홍대에 '미라클 메이드 킹덤' 오프라인 팝업 카페 오픈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홍대에 ‘미라클 메이드 킹덤’ 오프라인 팝업 카페 오픈 /스마일게이트

카페는 1층의 ‘팝업 카페 존’과 2층의 ‘메이드 카페 존’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팝업 카페 존’에서는 굿즈샵과 포토존, 현장 이벤트, 스페셜 식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아침 9시부터 입구에 마련된 키오스크를 통해 현장 접수 후 안내 문자를 받으면 최대 2인까지 동시 입장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현장에서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해 별도의 대기 공간을 마련하고 대기 중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픽세븐 실물 TCG '크로스카드 : 에픽세븐' 출시를 기념해 미라클 메이드 킹덤 스페셜 플레이 매트가 포함된 한정 패키지도 판매한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실물 TCG ‘크로스카드 : 에픽세븐’ 출시를 기념해 미라클 메이드 킹덤 스페셜 플레이 매트가 포함된 한정 패키지도 판매한다  /스마일게이트

‘미라클 메이드 킹덤’에 등장하는 4명의 주인공들로 변신한 코스프레 모델들이 이용자들을 만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2층 ‘메이드 카페 존’은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지난 6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시작한 사전 예약은 오픈과 동시에 전타임이 매진되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번 카페에서 이용자들을 맞이할 코스프레 모델들의 화려한 라인업도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인기 모델인 ‘주아’, ‘푸르’, ‘토미아’, ‘빛베리’가 각각 ‘라이아’, ‘에너제틱 메이드 클로에’, ‘타마린느’, ‘뮤즈 리마’로 변신한다. 또한, 에픽세븐 대표 인플루언서인 ‘쾅준’과 성우 ‘이유리’도 스페셜 게스트로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현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대기존에서는 공유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텀블러와 달콤한 간식을 제공하고, 입장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쇼핑백 및 스탬프 티켓을 지급한다. 또한, 스탬프 티켓에 표기된 미션 4종을 모두 달성하면 한정판 ‘루나’ 피규어 외 ‘미라클 메이드 킹덤’ 스페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카페 메뉴를 3만원 이상 주문 시 한정판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카페를 오픈하는 5일중 2일이상 방문하는 선착순 50명에게 5주년 기념 굿즈 패키지를 선물로 지급한다.

에픽세븐 최초 공개 굿즈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최초 공개 굿즈 /스마일게이트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