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A4 흑백 레이저 프린터 ‘LBP240’ 시리즈 발매

133

캐논코리아가 신제품 A4 흑백 레이저 프린터 ‘LBP240’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LBP240’ 시리즈는 LBP243dw와 LBP248x 모델 2종으로 구성했다. 전작 대비 인쇄속도를 최대 약 9% 향상해 분당 36매(ppm)와 40매(ppm)의 고속 출력을 실현하며, 첫 장 출력 속도는 최대 약 9% 감축해 5초 만에 첫 장을 인쇄할 수 있어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 250매의 급지 용량에 100매 멀티 트레이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대용량 카세트 옵션 추가 시 최대 900매까지 연속 자동 급지가 가능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A4부터 A6에 이르는 다양한 사이즈에도 대응하며 최대 199gsm까지의 용지를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손쉬운 조작 방식도 특징이다. LBP243dw는 5행 LCD 화면 및 키패드를 탑재했으며, LBP248x는 틸트식 5인치 컬러 터치 패널을 채용해 두 제품 모두 직관적이면서도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일체형 토너·드럼 카트리지’를 채용해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편리하게 토너를 교체할 수 있어 유지 보수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한편 대용량 프린터용 토너 카트리지도 지원해 저렴한 유지 보수 비용으로 대량 출력이 가능하다.

‘LBP240’ 시리즈는 유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프린팅 기능을 지원한다. 노트북을 포함한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연결해 출력 작업이 가능하며, 모프리아(Mopria), 애플 에어프린트(Apple AirPrint) 및 CPB (Canon PRINT Business)와 같은 앱 연결도 가능해 안드로이드/iOS를 가리지 않고 모바일로도 문서를 바로 인쇄할 수 있다. 보안성도 한층 강화했다. 본체 자체적으로 최신 다중화 보안 구조를 갖춰 해킹, 문서 정보 누출 등의 보안 이슈로부터 안전한 출력이 가능하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LBP240’ 시리즈는 전작 대비 인쇄 속도, 용지 대응성, 편의성을 개선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 제품”이라며, “올해도 캐논코리아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업무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는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