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배우들 대거 출동, 영화 ‘보더랜드’ 첫 티저 공개

7181
▲ 영화 '보더랜드' 공식 포스터 이미지 (사진 출처: 공식 SNS)
▲ 영화 ‘보더랜드’ 공식 포스터 이미지 (사진 출처: 공식 SNS)

기어박스소프트웨어가 21일(수), 자사 대표 타이틀 ‘보더랜드’ 실사 영화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보더랜드’ 시리즈는 기어박스소프트웨어 대표 루트-슈터 작품으로, 머나먼 미래를 무대로 무법자들이 가득한 판도라 행성에서 고대 외계인들의 남긴 유산을 찾으려는 ‘볼트 헌터’ 4인의 여정을 그린다. 현재 작품은 3편까지 나온 상태이며, 해당 IP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외전작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영화는 일라이 로스 감독이 총 지휘에 나서며, 제작에는 아비 아라드, 아리 아라드, 에릭 페이그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주요 캐릭터 배역으로는 릴리스 역에 케이트 블란쳇, 롤랜드 역에 케빈 하트, 태니스 역에 제이미 리 커티스, 클랩트랩 역에 잭 블랙, 타이니 티나 역에 아리아나 그린블랫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배우들이 맡았다.

▲ 영화 '보더랜드' 공식 스틸컷 (사진 출처: 공식 SNS)
▲ 영화 ‘보더랜드’ 공식 스틸컷 (사진 출처: 공식 SNS)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서는 원작 속 캐릭터들로 분한 배우들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무래도 원로 배우들이 참여하는 만큼 보이는 주요 캐릭터 연령대가 높게 표현됐지만, 그래도 게임에서 보여주던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만큼은 고스란히 구현하고 있다.

추가로, 이번 티저 영상과는 별개로, 현지시간 기준으로 오는 21일에는 영화 ‘보더랜드’ 공식 예고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 ‘보더랜드’는 미국 기준으로 오는 8월 9일 개봉될 예정이다. 국내 개봉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1
4
+1
0
+1
1
+1
2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