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딥스페이스’, 눈동자의 빛 시리즈 5성 메모리 업데이트

93
▲ '러브앤딥스페이스' 봄맞이 이벤트가 시작됐다 (사진 제공: 인폴드코리아)
▲ ‘러브앤딥스페이스’ 봄맞이 이벤트가 시작됐다 (사진 제공: 인폴드코리아)

인폴드코리아가 11일(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딥스페이스’에 신규 5성 메모리를 추가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5성 메모리 테마는 ‘눈동자의 빛’이다. ‘심성훈·오후의 아쉬움’, ‘이서언 ·빈틈없는 마음’, ‘기욱·입가의 속삭임’ 등 3종으로 이번 신규 한정 메모리는 오는 3월 23일까지 창공의 울림을 통한 픽업이 진행된다.

▲ ‘러브앤딥스페이스’ 눈동자의 빛 트레일러 (영상 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이어 봄맞이 이벤트로 ‘시간 여행’ 이벤트가 시작됐다. 스탬프를 통해 최대 500개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으며, 모든 스탬프를 모으면 전용 데이트 스토리가 개방된다. 이어 시크릿 선물을 찾으면 인테리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아이템 ‘화포구 표식’을 모으면 ‘딥스페이스 소원·한정권’ 최대 10장, 한정 칭호 프로필, 사진 스티커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3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봄맞이 코디 스쿨룩 ‘학교 유니폼’과 ‘동심의 흔적’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상점에서 구매 및 교환 가능하며, 한번 획득하면 모든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다. 봄 맞이 여행을 테마로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다이아 200개를 증정한다.

오는 3월 17일에는 ‘비밀약속 시즌2’ 콘텐츠가 열린다. 매일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면 비밀 약속 레벨이 증가하며, ‘창공 소원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별 비밀 약속을 해제하면 추가로 신규 4성 메모리 ‘심성훈·함락’과 ‘딥스페이스 소원권’ 등을 제공하며, 특별 비밀 약속을 업그레이드하면 ‘창공 소원권’과 전용 칭호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 기욱 생일 축하 공모전에는 수많은 이용자들이 참가했다. 인폴드코리아는 심사를 거쳐 3월 17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3명에게는 11만원 상당의 다이아가 상금으로 지급되며, 우수상 6명에게도 6만원 상당의 다이아를 상금으로 수여하고 인기상에게도 1,000 다이아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