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퍼블리싱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오는 28일 출시 확정

42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를 오는 28일 국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컴투스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를 오는 28일 출시한다. [사진=컴투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서비스할 예정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컴투스는 이날 ‘스타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국내 정식 론칭일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시드’는 지난 8일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사전 예약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구글∙애플에서 사전 예약 시 레인저 장비 풀세트를 제공하고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참여 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 사전 예약 참여자들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SSR 등급 프록시안 ‘레나스’와 1800 스타비트도 추가로 지급된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스타시드’는 실사 비율 캐릭터와 수준 높은 원화, 화려한 애니메이션 컷 신 등 뚜렷한 개성과 다양한 매력 요소를 갖춘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라며 “현재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출시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