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8일부터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시작

21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KT는 18일부터 KT 고객에게 캠핑장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

KT는 18일부터 KT 고객에게 캠핑장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KT]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활동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KT의 대표적인 가족 고객 혜택이다. 2020년 첫 시작 이후 현재까지 약 2만 1000 가족이 넘게 참여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24 키즈랜드 캠핑은 △KT 전용캠핑장 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수원KT위즈파크 캠핑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키즈랜드 캠핑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월 최대 2박까지 신청할 수 있고, 평일과 주말 예약도 가능하다.

키즈랜드 캠핑은 ‘지니 TV 키즈랜드팩 초이스’와 ‘프라임 키즈랜드팩’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키즈랜드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KT 멤버십포인트 1만점(1박당)을 활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단, 수원KT위즈파크 캠핑장은 1박당 2만점 활용)

가족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KT 패밀리박스’ 앱 이용 고객에게는 멤버십포인트 차감없이 캠핑장 이용이 가능한 ‘KT 키즈랜드 캠핑 무료 이용권’도 선착순 제공한다. 앱에서 ‘쿠폰박스’ 메뉴를 선택하면 무료 이용권을 발급할 수 있다.

올해 전용캠핑장에는 아이들을 위한 △’도레미 프렌즈’ 캐릭터 포토존과 △숲속 놀이터 △어른들을 위한 ‘숲속카페’ 등을 새롭게 준비했다. 또한 작년에 운영하여 큰 인기를 얻은 불멍·꼬치 체험 원시화로와 캠핑장 보물찾기, AI 반려견 로봇 공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 최대 야구 캠핑장 수원KT위즈파크 캠핑존에는 KT위즈 홈경기가 펼쳐지는 66개 경기 일정에 캠핑장을 운영하여, 프로야구 경기 관람과 함께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연 4회 ‘스페셜캠핑’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한다. 기존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던 행사를 분산하여 지역 캠핑장에서 진행하고, 기존에 쉽게 볼 수 없었던 프로그램들을 준비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5월 중 공개할 계획이다.

초청 고객에게는 키즈랜드 캠핑과 함께하는 제휴사 CJ제일제당, G7, 아이엠에코, 맥스부탄 등과 함께 제휴사 제품으로 구성된 푸짐한 ‘키즈랜드 캠핑 웰컴 패키지’를 캠핑 입장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이하여,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키즈캠핑 혜택을 준비했다”며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과 함께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