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美 ‘PAX EAST 2024’에 신작 14종 출품

30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그라비티가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하는 PAX EAST 2024에 참가해 본사 및 해외 지사에서 선보이는 타이틀 14종을 출품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라비티가 북미 게임쇼 ‘PAX EAST 2024’에 신작 14종을 출품한다. [사진=그라비티]

‘PAX EAST 2024’는 현지 시간 기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앤드 엑시비션 센터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다. 행사에서는 신작 전시부터 대회, 코스튬플레이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라비티는 ‘PAX EAST 2024’에서 본사와 해외 지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출시 예정인 PC∙콘솔작 14종을 출품하며 모든 게임의 시연대를 마련한다.

출품작으로는 △Wetory △사이코데믹 ~특수 수사 사건부 X-FILE~ △KAMiBAKO – Mythology of Cube –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파이널 나이트 △ALTF42 △피그로맨스 △심연의 작은 존재들 △WiZmans World Re;Try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올해 초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덱빌딩 로그라이크 △샴블즈 △라이트 오디세이도 출품한다. 이어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ravity Game Arise, GGA)의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 △Twilight Monk △Aeruta도 시연대가 마련된다.

유준 그라비티 사업 팀장은 “그라비티 본사와 해외 지사에서 선보이거나 출시 준비 중인 다양한 PC 및 콘솔작을 많은 유저분들께 알리고 현장에서 현지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시회 참가를 결정했다”며 “게임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다채로운 장르의 타이틀로 풍성하게 구성한 만큼 그라비티의 PAX EAST 2024 부스에 방문해 직접 타이틀 시연도 하고 풍성한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