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4월 24일부터 첫 테스트 실시

23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베타 테스트를 예고했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4월 24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5일간 한국에서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OS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터 모집은 4월 4일 목요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연내 글로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디스코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 공식 커뮤니티 채널도 문을 열었다. 향후 크래프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타 테스터의 참여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이용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베타 테스트 발표 영상에서는 등장 인물이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상징인 횃불을 이용해 어두운 던전에 불을 밝히는 모습으로 이번 테스트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다섯 가지 클래스의 캐릭터들이 다채로운 무기를 이용해 전투를 하는 등 베타 테스트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장면을 엿볼 수 있다.

던전에서의 탈출을 주제로 하는 익스트랙션 RPG 장르의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크래프톤은 그동안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익스트랙션 RPG 장르 시장의 선점에도 도전한다는 계획이다.

크래프톤은 지난해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 참가해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시연을 제공해 큰 관심을 모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