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키즈랜드에서 ‘BBC Kids’ 월정액 서비스 독점 출시

21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KT는 ‘BBC 스튜디오’와 협력해 지니 TV 키즈랜드의 새로운 월정액 서비스 ‘BBC Kids’를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KT는 ‘BBC 스튜디오’와 협력해 지니 TV 키즈랜드의 새로운 월정액 서비스 ‘BBC Kids’를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KT]

BBC Kids는 BBC 스튜디오의 글로벌 어린이 브랜드로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해 엄선한 키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과 ‘국제 에미상’을 수상한 유아용 애니메이션인 ‘헤이 더기’다. 헤이 더기는 아이들이 강아지 더기가 운영하는 ‘다람쥐 클럽’ 놀이방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배지를 획득하면서 그 과정에서 아이들에게 책임감, 팀워크, 도전, 즐거움 등을 느낄 수 있게 알려준다. 시즌 전편 모두 제공한다.

주인공 앤디와 함께 TV를 통해 전 세계를 탐험하고 다양한 생물을 탐구하는 BBC Kids의 인기 콘텐츠인 ‘앤디의 세계 탐험’도 있다. 영어 단어 학습 시리즈 ‘야카 디’를 비롯해 ‘고 제터스’, ‘사라와 오리’, ‘마이 월드 키친’ 등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시리즈로 영어와 한국어 버전으로 약 300여편 이상의 콘텐츠를 볼 수 있다.

KT 지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월 5500원에 매월 업데이트 되는 BBC 스튜디오의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KT는 BBC Kids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4월 11일까지 BBC Kids를 시청하고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BC 스튜디오의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추가로 4월 30일까지 한달 무료 혜택도 진행해 가입후 비용 부담 없이 체험해볼 수 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BBC Kids 출시로 지니 TV 영유아 고객들이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