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봄맞이 멤버십 전 등급 혜택 강화”

36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달.달.혜택’, ‘Y포차’, ‘달.나.라 티켓’ 등 모든 등급에서 사용 가능한 4월 멤버십 프로모션 혜택을 1일 공개했다.

KT 모델들이 서울 삼청동 블루보틀 삼청 카페에서 KT 멤버십 ‘달.달.혜택’ 4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KT 가입자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KT는 4월 달달혜택을 통해 영화를 비롯해 CJ컬렉션, 블루보틀커피, 롯데리아 등 신규 혜택을 추가하고, 가계 부담을 완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였다.

KT에 따르면 달.달.혜택은 외식, 쇼핑, 영화 할인 쿠폰을 활용하는 알뜰족이 늘어남에 따라 이용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올해 달.달.혜택의 월 평균 이용건수는 전년 대비 17% 증가했다.

Y포차는 봄 나들이를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Y덤 고객이라면 누구나 롯데시네마 1+1 예매권과 그린카 대여 50%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사이즈업 쿠폰(2잔, 1만 명)과 다이소 5000원 상품권(5000명)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Y포차는 매월 첫 번째 수요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34세 이하의 KT 고객들이 1포인트로 각종 문화행사 응모와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달.나.라 티켓은 ‘매달 나만을 위한 문화혜택 라인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뮤지컬, 전시 등 문화공연 할인 예매를 할 수 있다. KT는 가족 관람 고객을 위한 라인업을 강화했다. 4월 한 달간 뮤지컬 ‘파과’ 최대 40%, 가족 뮤지컬 ‘달샤베트’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모든 등급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 혜택부터 청년 고객을 위한 특화 혜택까지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