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 14, V6.5 ‘광명의 시작’ 업데이트 실시

18
▲ '파이널판타지 14' 광명의 시작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 ‘파이널판타지 14’ 광명의 시작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2일(화), 자사 MMORPG ‘파이널판타지 14’에 V6.5 ‘광명의 시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나리오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가 더해진다.

먼저 강력한 어둠의 힘에 맞서기 위해 빛으로 가득한 ‘제1세계’로 향하는 신규 시나리오를 선보이며, 그에 맞춰, 인스턴스 던전 ‘달의 지하계곡’과 토벌전 ‘제로무스 토벌전’ 그리고 환 토벌전 ‘환 나이츠 오브 라운드 토벌전’이 추가됐다.

아울러, 신규 연대기 퀘스트 ‘에오르제아의 신화 제3탄’과 신규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24인 연합 레이드 ‘번영의 신역 탈레이아’도 공개됐다.

콘텐츠 및 플레이의 편의성을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무료 플레이 레벨 상한을 70으로 변경하고, 2번째 확장팩 ‘홍련의 해방자’까지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으로 확장된다. 아울러 ‘홍련의 해방자’까지 주요 퀘스트에 등장하는 인스턴스 던전을 NPC와 함께 공략할 수 있는 임무 지원 던전 3종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무인도 개척’ 개척 랭크 상한을 20으로 확장되고, 신규 개척 목표, 특수 건물, 그리고 특산품 생산을 의뢰하는 ‘야옹 선생의 부탁’이 도입됐다. 또한 ‘비에라’ 및 ‘로스가르족’ 신규 머리 모양 추가, 탈것, 초코보 갑주, 꼬마 친구 등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규 유저에게는 우대 서버인 ‘톤베리’ 서버에서 플레이하면 79레벨까지 경험치 증가 버프와 함께 은빛 초코보 깃털 10개를 지급하며, 신규 가입 후 14일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꿀빵, 전송망 이용권, 레벨별 장비 세트, 헤르메스의 신발, 플란넬 털모자, 꼬마 친구 뚱냥이, 탈것 마법 양탄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어, 특정 기간 동안 가맹 PC방에서 1시간 이상 접속 시 획득할 수 있는 가맹 PC 방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는 버닝 이벤트를 진행하며, 획득한 가맹 PC방 포인트로 꼬마친구, 의상, 패션 소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주요 콘텐츠 무작위 임무: 토벌전, 무작위 임무: 레벨링, 크리스탈라인 컨플릭트 등을 플레이하면, 참여 누적 횟수에 따라 꼬마 친구 ‘한입 포크시’와 ‘오케스트리온 악보: Dedicated to Moonlight’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파이널판타지 14’ V6.5 ‘광명의 시작’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