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TV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 실시

28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인터넷·TV를 신규 가입하는 청년·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을 9일부터 실시한다.

KT 모델이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1년만 써도 3년 약정 수준의 할인 가격으로 인터넷·TV 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이다. 주거지 변경이 잦은 청년층이나 시장 변화에 탄력적인 약정 조건을 찾는 소상공인을 위해 준비했다.

KT에 따르면 인터넷·TV 일반상품의 1년 약정과 비교해 인터넷 에센스(1GiGA) 요금제는 매월 1만4300원 절감된다. 지니 TV 에센스 요금제도 매월 5655원이 절감돼 두 상품을 함께 이용 시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가입 대상은 만 34세 이하의 개인 고객 또는 모든 연령의 개인사업자다.KT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닷컴을 통해 9월30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김영걸 KT Customer사업본부장 상무는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은 청년과 소상공인들이 원하는 부분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통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들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