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게임 3종에서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 ‘니케’에는 치어리드 ‘베이’를, ‘스타시드’에는 AI미소녀 프록시안 ‘아이투스’를, ‘라그나돌’에는 물리 어택커 캐릭터 교오코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것으로 예상한다.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SSR 캐릭터 ‘베이’를 비롯해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신규 SSR 캐릭터 ‘베이’는 스포츠 경기 및 축제 등에서 치어리딩을 하는 치어리더 팀 리와인드 스쿼드의 리더로, ‘빅토리 팡파레’ 무기를 사용하며, 아군의 생존 능력을 상승시키는 방어형 캐릭터다. 특히 자존심이 세고 까칠한 성격을 보유했지만, 무대 공포증으로 인해 많은 관중들이 자신을 보고 있으면 위축되는 남모르는 소심함을 지녔다.
이와 함께 방주 치어리딩 챔피언십에 참가한 베이가 예선 경기에서 팀 역사상 최저 점수를 받으며,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신규 스토리 ‘ONE MORE TIME’이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레벨인피니트는 4월 8일부터 15일까지 인기 캐릭터 TOP5를 선정하는 두근두근 제2회 니케 글로벌 인기투표 이벤트가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투표에서 TOP5를 차지한 니케(캐릭터)의 스페셜 테두리 및 1위에 등극한 니케의 신규 코스튬을 무료로 선물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에 첫 신규 캐릭터 ‘아이투스’가 업데이트됐다.
‘스타시드’에 새롭게 추가된 아이투스는 오토라타의 바닷속 대양의 나무를 지배하고 있는 AI 미소녀 ‘프록시안’으로, 기계 해룡과 함께하며 강인한 바다의 전사 모습을 지니고 있다. 결속 코어의 디펜더 포지션 캐릭터로, 범위 내 적의 피해를 임시 감소시키는 패시브 ‘해룡의 진노’를 비롯한 다양한 방어 스킬을 사용한다.
앞서 이번 신규 캐릭터를 예고하는 다양한 영상이 공개되면서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게임에서는 아이투스의 등장을 암시하는 스토리인 ‘언더 더 시’가 공개됐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아이투스의 궁극기 연출과 플러그인 일러스트 등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비디오도 업로드 됐다.
한편, 웹젠도 지난 1일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에서 신규 캐릭터 ‘교오코츠’를 선보였다.
신규 캐릭터 ‘쿄오코츠’는 태도와 도끼창을 무기로 사용하는 지옥 소속의 ‘물리 어택커’ 캐릭터다. 캐릭터 고유 능력으로 생명력이 모두 소진되는 피해를 입었을 때 1회 한정으로 무적 효과가 발동한다.
본인의 체력이 10% 미만일 때 필살기를 사용하면 공격력 강화 효과와 함께 일정 수준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고, 풀 체인 발동 시에는 자신의 물리 공격 및 수속성 공격 위력을 증가시킨다.
‘쿄오코츠’의 캐릭터 뽑기는 4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