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4일 오후 8시 정식 출시

40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사전등록자 200만명을 돌파한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오는 24일 오후 8시 정식 출시한다.

회사 측은 지난 2월 15일부터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 이벤트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대상으로 진행했다. 지난달 26일 사전등록 100만명을 달성한데 이어, 꾸준한 증가세로 200만명을 돌파했다. 또한 지난 2일부터 시작해 3차례에 걸쳐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모두 조기마감되기도 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오는 24일 오후 8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 사전 다운로드는 PC 버전의 경우 4월 22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은 4월 23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커스터마이징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커스터마이징 영상은 투사 캐릭터가 ‘탄야(드라마 신세경 분)’로 변신하는 과정을 담고 있으며 체형, 얼굴, 헤어, 문신, 피부색, 눈썹, 화장 등 이용자의 취향에 맞춘 세밀한 캐릭터 디자인이 가능한 점을 강조했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