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 공식 e스포츠 리그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 1’ 이벤트 페이지를 18일 오픈했다.
본선 개막을 앞두고 공개된 이벤트 페이지에선 대회 일정, 기념 이벤트 등의 각종 정보가 제공된다. 총상금 5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오는 27일 본선 첫 경기를 시작으로 6월 15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전경기 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서울 삼성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해 관람할 수 있으며 서든어택 공식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감상할 수 있다.
공식 리그 개막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그 생방송 시청 시 드롭스를 통해 ‘공식 리그 키카드’를 획득하고 이를 챌린지 퀘스트에서 제공하는 ‘공식 리그 컨테이너’를 개봉하는 데 사용하면 ‘영구제 밀봉’, ‘저격 기간 영구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매주 월요일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 리그 파트너 BJ 방송국에서 진행하는 승부예측 진행 시 ‘넥슨캐시’ 및 ‘공식 리그 컨테이너’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2일까지 매일 일정한 접속 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말 및 공휴일에 참여하면 획득 기회를 2배로 제공하며 접속 시간 달성 30회 완료 시 ‘TRG21(IS) Forest 영구제’, ’20만 경험치’, ‘패스티켓(10개)’을 추가로 선물한다.
- [아이포토]’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 120대 한정 출시
- [포토]메르세데스-AMG SL 마누팍투어 한정 출시
- AJ네트웍스, 어린이 그린리더십 육성 위한 ‘교실숲 제3호’ 조성
- CJ대한통운, 동남아 6개국 ‘역직구 고속도로’ 뚫는다
- 대전 ‘문화자이SKVIEW’ 견본주택 19일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