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신작 ‘페르소나5: 더 팬텀 X’ 정식 서비스

66
▲ '페르소나5: 더 팬텀 X'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퍼펙트월드게임즈)
▲ ‘페르소나5: 더 팬텀 X’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퍼펙트월드게임즈)

퍼펙트월드게임즈가 18일(목), 자사 모바일 RPG 신작 ‘페르소나5: 더 팬텀 X’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페르소나5: 더 팬텀 X’는 퍼펙트월드게임즈 산하 블랙윙스게임즈스튜디오에서 세가로부터 ‘페르소나5’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아틀러스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개발한 모바일 RPG 신작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새로운 주인공과 그 괴도단이 펼치는 모험을 그린다.

원작과 동일하게 낮과 밤에 따라 달라지는 활동과 턴제 전투 방식을 내걸고 있으며, 특히 그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일러스트, OST에서도 많은 힘을 기울였다. 특히, 신규 주인공 외에도, 기존 주인공 역시 등장해 보다 밀도 있는 외전 스토리 경험이 가능하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GS25 편의점과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홍대 GS25 팰리스점에서 ‘페르소나5: 더 팬텀 X’ 테마샵이 운영되며, 전국 모든 GS25 편의점에서는 콜라보 삼각김밥 제품이 판매된다. 아울러, 홍대 인근에는 비행선도 띄워, 출시 소식을 확인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4성 캐릭터 ‘노게 토모코’와 그 전용 무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추가로, 접속 첫날부터 60회 뽑기를 획득 가능하며, 무료로 5성 괴도 및 5성 무기 선택 선물 패키지도 받아볼 수 있다.

‘페르소나5: 더 팬텀 X’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