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멕스 엔터, 첫 컴필레이션 앨범 ‘드라이브’ 발매

98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가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Compilation album, 편집 음반) ‘드라이브(DRIVE)’를 발매했다고 19일 밝혔다.

네오위즈 산하 레이블이 첫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매했다. [사진=네오위즈]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오위즈의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 개발팀 로키 스튜디오 산하의 음악 레이블이다. 디제이맥스 IP 확장을 위한 음원 제작, 공연,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음악 프로젝트를 담당한다.

이번 앨범에는 소피(SOPHI), 실리 실키(Silly Silky), 프롬히어(FROM HERE) 등 디제이맥스 대표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대표곡 ‘평행 고백’은 로키 스튜디오의 백승철(BEXTER) 총괄 프로듀서가 작곡한 오리지널 신곡이다. 최근 인디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다빈 밴드’의 싱어송라이터 유다빈이 보컬을 맡았다.

이번 앨범의 플레이리스트에는 ‘하나의 곡, 하나의 장소, 하나의 사연’이라는 콘셉트가 적용됐다. 지난 18일 디제이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영상을 선 공개했다. 같은 날 디제이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피지컬 앨범(CD)을 공개했으며, 이날 멜론, 스포티파이 등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컴필레이션 앨범을 공식 발매했다.

한편,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17일, 18일 양일간 성수동 세원정밀 웨어하우스에서 첫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를 기념, DJ 공연을 포함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