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2’ 사전등록 진행…인게임 보상 제공

37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말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이 ‘레이븐2’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레이븐2’ 사전등록은 앱 마켓(AOS, iOS), 공식 사이트, 카카오게임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특히 세가지 사전등록을 모두 완료 시 정식 출시 후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영겁의 서리대검’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사역마 아이렐’과 ‘서리대검 자루’를 지급한다.

공식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 등록을 통해 참여할 경우 ‘까마귀 단원 성의’와 ‘서리대검 칼날’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시 ‘특무대 보급 상자(특수 장신구 포함)’와 ‘서리대검 칼 장식’을 특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식 사이트에서 PC 버전 자동설치 예약도 함께 진행해, 등록 시 특무대 지원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5월 말 정식 출시 전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 전까지 ‘레이븐2’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소통 방송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상세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