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글로벌 이용자 영상 시리즈 1500만뷰 돌파

70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글로벌 이용자 영상 시리즈가 통합 누적 조회수 1500만회를 돌파했다고 23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지난 15일 국내를 포함해 서머너즈 워 전 지역 공식 유튜브 채널에 글로벌 소환사들이 함께한 기념 영상을 잇따라 공개했다. 서로 다른 지역에 살고 있는 4명의 이용자 이야기를 담았으며, 10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하며 ‘게임이 인생이 된’ 특별한 사연을 개별 영상과 종합편으로 제작했다.

[사진=컴투스]

시리즈 주인공은 한국, 태국, 프랑스, 독일 등 동서양 이용자들로 고르게 구성됐다. 첫 영상은 국내 출시부터 10년 간, 단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하며 서머너즈 워와 함께 인생을 살아간 한국 소환사 ‘천계’의 이야기를 담아 감동을 전했다.

태국 소환사 ‘Kirara’는 길드원과 함께 자신의 집을 짓는 사연을 밝히며 게임을 넘어선 우정으로 공감을 불러일으켰고 e스포츠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해설자로 알려진 프랑스 이용자 ‘Sheisou’는 서머너즈 워 방송을 즐기던 개발자에서 컴투스 유럽 법인 콘텐츠 담당자로 ‘덕업 일치’를 이룬 사연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70대 고령에도 유럽 투어 등 오프라인 행사까지 섭렵 중인 독일의 ‘Schneeflocke21’이 등장해 화려한 덱 구성 전략을 뽐내며 서머너즈 워로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실버 게이머’의 삶을 전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건 이상, 누적 매출 3조4000억원 이상을 달성한 컴투스의 간판 글로벌 히트작이다. 10주년인 올해 다채로운 기념 영상 콘텐츠를 비롯해 여러가지 이벤트와 오프라인 즐길 거리를 연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