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메타버스, 쟁글 ERP·라이브워치 도입

33

실시간 유통량·온체인 토큰 정보 검증

블록체인 전문 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쟁글 ERP와 라이브워치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쟁글 블록체인 전문 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쟁글 ERP와 라이브워치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쟁글

블록체인 전문 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투명한 유통량 관리를 위해 쟁글의 ERP와 라이브워치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쟁글 ERP는 가상자산 회계처리, 토큰 엔지니어링, 웹3 프로젝트 성과 분석 등이 가능한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으로 지난 22일 출시됐다. 쟁글 라이브워치는 온체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간 유통량을 모니터링 해주는 서비스다. 프로젝트에서 공시한 유통 계획과 실제로 유통되고 있는 블록체인 네크워크상의 온체인 토큰 정보를 교차 검증해 준다. 미유통물량과 인플레이션율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정확하고 투명한 유통량 관리가 가능하다고 쟁글 측은 설명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이번 라이브워치 도입 계약으로 유틸리티 토큰 갤럭시아(GXA)의 실시간 유통량과 계획된 유통량 및 총 발행량을 쟁글 포털 대시보드를 통해 공개한다.

이현우 쟁글 공동대표는 “쟁글 라이브워치는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인 투명성과 개방성을 보다 강화해 건전한 웹3 생태계 조성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이라며 “이번 쟁글ERP 도입이 다가오는 규제 환경 속에서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궁극적으로 커뮤니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진표 갤럭시아메타버스 대표이사는 “라이브워치를 통해 유통량을 투명하게 관리하고 투자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라이브워치 도입과 더불어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되도록 투명하게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