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테스트에 5만명 몰렸다

12

참가자 추가 모집 인원 확대

출시 전 국내 테스트 또 진행

크래프톤이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 대규모 테스트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크래프톤 크래프톤이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 대규모 테스트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크래프톤

크래프톤은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국내 첫 테스트에 참가 인원이 5만명 넘게 몰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앞서 크래프톤은 안드로이드 OS(운영 체제) 기반의 모바일 기기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테스트의 규모를 5만명으로 설정하고 참가 신청을 받았다.

크래프톤은 테스트가 시작된 이후에도 신청과 문의가 계속되고 있어,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하기로 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사전 체험판을 다운로드해 28일까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회사는 이번 테스트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추가 테스트를 또 한 번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 테스트는 i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참가하고 설문을 통해 의견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다음 테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익스트랙션 역할수행게임(RPG) 장르의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연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