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수원서 오프라인 페스티벌 오는 28일 개최

26

무대 프로그램·미니 게임·2차 창작 부스 등 구성

사전 예약 5000장 티켓 조기 매진 성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오프라인 팬 페스티벌이 오는 28일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요스타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오프라인 팬 페스티벌이 오는 28일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요스타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오프라인 팬 페스티벌을 오는 28일 수원메쎄에서 개최한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명일방주 ONLY展: PLAY ON THE ARK’ 행사는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과 미니 게임, 체험 및 전시 코너, 공식 굿즈샵, 2차 창작 부스 등이 마련됐다. 현장에 방문한 유저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인게임 신상 가구 세트를 실물로 재연한 기반 시설(가구) 세트장, 얼터네이트존, 전장 포토존, 네온싸인 월 등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명일방주 세계관 속에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요스타 측은 밝혔다.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MC 박동민이 진행을 맡아 오후 3시부터 순차적으로 성우 토크쇼와 밴드 공연, 코스프레 쇼, 럭키 드로우 등 무대 행사가 진행된다.

공식 굿즈샵에서는 신규 굿즈가 최초 공개되며 ‘명일방주 PLAY ON THE ARK 한정 패키지’를 비롯해 총 12종 이상의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명일방주 2차 창작 아티스트들의 개성 넘치는 2차 창작 부스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테마 푸드, 스낵 및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전용 증정품도 획득할 수 있는 로도스 키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28일 오프라인 행사 종료 이후, 오는 30일 명일방주의 인게임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한정 오퍼레이터의 등장과 신규 이벤트 스토리, 신상 컬렉션 및 가구 등이 추가된다.

한편 ‘명일방주 ONLY展: PLAY ON THE ARK’는 지난 5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됐다. 준비된 5000장의 티켓이 모두 조기 매진됐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