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 8월 8일 발매

38
▲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가 오는 8월 8일(목), 액션 RPG 신작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템페스트 스토리즈(이하,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를 발매한다.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는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를 기반으로 한 액션 RPG 신작으로, 슬라임 주인공 ‘리무루’가 되어 동료들과 함께 연방국을 발전시키는 재미를 그린다. 원작 속 키진과의 만남부터 파르무스 왕국과의 전쟁까지 간접 체험할 수 있으며, 원작자 감수가 이루어진 오리지널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전투에서는 횡스크롤 액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화려한 애니메이션 연출이 포함된 ‘오의’와 ‘필살기’를 구사하는 재미를 그린다. 특히, 동료와의 친밀도에 따라 새로운 필살기도 습득 가능하다. 또한, 얻은 보수를 바탕으로 나라를 발전시키는 ‘템페스트 레조넌스’ 같은 차별화된 성장 시스템도 선보인다.

▲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이번 발매일 확정과 함께, 패키지판 초회 동봉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이 공개됐다.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초보자 응원 세트’를 제공한다. 해당 세트에는 강화 건축물 선행 개방 ‘리무버거’와 ‘커리무루’에 더해, 건축용 통화 3,000GD, 캐릭터 경험치 3,000GP가 주어진다.

▲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 시즌패스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 시즌패스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작품은 일반판 외에도, 시즌패스가 함께 제공되는 디럭스 에디션으로도 판매될 예정이다. 예약판매 일정에 대한 정보는 추후 전달될 예정이다.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는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IS, 닌텐도 스위치, PC로 오는 8월 8일 발매되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BNEK)
▲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BNEK)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