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라이언·춘식이, ‘서울페스타’에 뜬다…포토존·드론쇼 마련

38
카카오프렌즈가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서울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 ⓒ카카오 카카오프렌즈가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서울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 ⓒ카카오

카카오프렌즈가 서울페스타 2024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페스타는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봄축제로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전 세계에 홍보하는 행사다. 올해는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는 축제 기간 서울 곳곳에서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행사를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카카오는 광화문광장에서 라이언과 춘식이로 꾸며진 포토존을 운영한다. 6m가 넘는 초대형 라이언과 춘식이 애드벌룬이 설치되며, 라이언과 춘식이가 그려진 포토카드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연다. 포토카드는 4일을 제외한 매일 11시부터 포토존 앞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프렌즈와 떠나는 별빛 여행’을 주제로 한강 드론 라이트 쇼를 선보인다. 1000여 대의 드론이 라이언과 춘식이의 탄생 세계관과 한국 문화를 즐기는 라이언과 춘식이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내달 6일 저녁 8시 잠실한강공원에서 관람 가능하다.

카카오톡 ‘펑’에서 ‘라이언 서울로컬로드’ 콘텐츠도 연재한다. 광화문과 잠실을 시작으로 라이언이 서울의 다양한 지역을 직접 방문하고 소개하는 내용이다.

최선 카카오 프렌즈크리에이티브 리더는 “K-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의 매력을 서울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일상 속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의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