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5월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서 롯데 하이마트와 콜라보 신제품 ‘나혼렙 어라이즈 PC’를 29일 출시했다.
나혼렙 어라이즈 PC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이용자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조립 PC로 5월 1일부터 롯데 하이마트 사이트를 통해 사전구매를 진행한다.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최신 사양의 인텔 CPU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SUPER 龍 에디션 그래픽카드 △ZALMAN P30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케이스 등을 탑재했다.
넷마블은 나혼렙 어라이즈 PC를 구매한 고객에게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2주 동안 롯데 하이마트 롯데타워점에서는 나혼렙 어라이즈 PC 출시 기념 포토존이 운영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 중인 사전등록자 수는 1200만명을 넘어서는 등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민주 “‘영수회담’, 향후 정국 향배 가를 중대 분수령”
- 홍익표 “與, 5월 국회 개의 정쟁화…총선 민의 역행”
- 조국 “영수회담 ‘총선민심’, 김건희 특검법 포함”
- 대여한 고가 카메라·렌즈 ‘먹튀’한 일본인…구속 기소
- 김앤장, ‘디지털자산 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 토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