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14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게임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53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모든 이용자에게 시즌 캐릭터를 추가로 생성할 수 있는 ‘시즌 생성권’을 한 개 더 지급한다. 모험가는 생성권으로 시즌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여정의 인장’을 모아 여러 보상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검은사막 월드 곳곳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어비스 원: 마그누스’의 통행료를 1은화로 낮춰 판매한다. 가문 생성 연도에 따라 모든 모험가에게 특별 칭호도 부여했다.

길드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길드 우두머리 소환 가능 횟수가 2배 증가한다. 길드원과 함께 길드 토벌 임무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총 4종의 목표를 완료 시 ▲길드 자금 5천만 은화 ▲분노의 정수 ▲호화로운 지원품 상자 ▲그믐달 전투 인장 등을 받는다.

신규 및 복귀 모험가가 길드에 가입하면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동(V)액세서리 확정 강화 지원 상자 등을 접속 보상으로 지급한다. 길드에 가입된 모험가에는 ▲생활 강화 지원 상자 III ▲발크스의 조언(+100) 등을 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