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맞춤형 사내 스낵바 ‘오피스 간식’ 서비스 출시

38

[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의 맞춤형 사내 스낵바 ‘오피스 간식’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에서 맞춤형 사내 스낵바 ‘오피스 간식’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다우기술]

‘오피스 간식’은 회사 내 탕비실 공간을 활용해 스낵바를 설치하고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임직원이 하루 중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인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낵바를 제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직원들의 만족도를 증진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 이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면 일일이 간식을 구매하고 비치해야 했던 경영지원 담당자의 업무 부담이 줄어들고, 정확한 재고 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예산 운영 또한 가능해진다.

다우오피스의 ‘오피스 간식’ 서비스는 수도권에 위치한 물류센터를 활용해 최적의 유통망으로 다양한 상품을 배송하는 것과 동시에 고객사별 임직원의 취향에 따라 업데이트되는 추천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해 임직원의 만족도를 높인다. 또 인공지능(AI) 기반의 자동 발주 및 관리 시스템으로 상품의 수요와 공급을 실시간 분석해 효율적인 재고 관리가 가능하다.

‘오피스 간식’ 서비스를 도입한 고객사는 기업의 인원 수와 예산에 맞춤화된 상품을 선택해 도입하게 되며, 고객사 공간 맞춤형 비스포크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받아 사무실 환경에 맞춘 쇼케이스를 설치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맞춤형 배송 스케줄링으로 원하는 시간과 희망하는 주기에 따라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1 전문 관리 매니저가 배치돼 발주 프로세스부터 상품 퀄리티, 재고 관리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오피스 간식’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우오피스를 사용 중인 고객사를 대상으로 오는 7월 11일까지 서비스를 도입한 선착순 100개사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고객사는 ‘오피스 간식’ 3개월 사용료 30% 할인 혜택과 임직원을 위한 모바일 쿠폰 충전금 지원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받을 수 있다.

정종철 다우기술 비즈애플리케이션 부문 전무는 “사내 복지의 가장 기본이 되는 오피스 간식 서비스를 통해 다우오피스 고객사 임직원의 업무 효율과 함께 만족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오피스 간식 서비스 출시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기업 복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확장을 위해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