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정의집행’ 등 모바일게임 3종 사전등록

49

모바일게임 3종 ‘원펀맨: 정의집행’, ‘원스 휴먼’, ‘블러드 위치’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팡스카이는 22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모바일 수집형 RPG ‘원펀맨: 정의집행’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원펀맨: 정의집행’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수집형 RPG로, 사이타마나 제노스, 전율의 타츠마키, 음속의 소닉 등 원작의 캐릭터와 액션 스킬을 3D 그래픽의 게임으로 재현하여 짜릿하고 강력한 원작의 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원펀맨’은 취미로 히어로가 된 사이타마가 너무 강력해진 탓에 모든 적을 원 펀치로 날려버린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워낙 유명해서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으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원펀맨’의 캐릭터들이 각종 게임에 선보이기도 했다. 

‘원펀맨: 정의집행’는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의 공식 허가를 획득한 제품으로 원작 애니메이션 각 캐릭터들의 유연한 배열 조합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PK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강렬한 S스킬이 필요한 보스전 외에도 홀로그램 조작, 무인 지역 탐색, 무술 대회와 같은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러한 콘텐츠를 통해 원작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양성하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넷이즈게임즈는 오픈 월드 ‘원스 휴먼’의 모바일 버전 한국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원스 휴먼’은 이전 MMO 및 오픈월드 타이틀에서 볼 수 없던 ‘초자연 현상’을 메인 테마로 삼아 주목을 받았다. 외계 존재의 침입으로 모든 사물이 오염된 세계에서 생존과 동시에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것이 주된 플레이 방향이다. 특히, 장기 업데이트가 계획된 무료 게임이며 플레이어가 직접 선호하는 플레이 방식을 선택해, 각기 다른 목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대립하는 PVP, 함께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는 PVE, 부족한 자원을 활용해 생존하는 서바이벌 등 각기 다른 플레이 환경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원스 휴먼' /넷이즈게임즈
‘원스 휴먼’ /넷이즈게임즈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의 모바일 MMORPG ‘블러드 위치’도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블러드 위치’는 몬스터 무한 사냥을 통한 빠른 캐릭터 성장을 비롯해, 각 서버 간의 PvP 모드에서 원초적인 손맛을 선호하고 즐겨 찾는 전쟁 콘텐츠 마니아들에게 흥미진진한 게임성을 전달할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개성 넘치는 다양한 직업군을 취향대로 선택 및 전환이 가능하다. 마녀를 의미하는 위치를 타이틀 메인으로 내세웠듯이, 백골 마녀를 포함한 총 5종의 개성만점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직업을 전환할 수 있고,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서로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직업을 상위 단계로 전직할 때, 기존 장착 장비가 고스란히 계승됨과 동시에, ‘장비 누적’이라는 신규 시스템을 활용하면 신속하고 간편하게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스 공략에 성공할 경우 상상 이상의 높은 드랍 확률로 희귀 아이템을 빠르게 파밍할 수 있어 단숨에 초고속 성장을 가능하게 지원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