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신작 ‘헬로헬’ 국내 CBT 실시…오는 25일까지

132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그라비티는 22일부터 캐주얼 액션 RPG 신작 ‘헬로헬’의 국내 클로즈베타(CBT)를 진행한다.

그라비티가 ‘헬로헬’의 국내 CBT를 실시한다.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의 자체 개발 신작 헬로헬은 손가락으로 땅을 파서 캐릭터들을 던전 아래로 떨어트리며 몬스터를 물리쳐 나가는 캐주얼 액션 RPG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타이베이 게임쇼 등 국내∙외 여러 게임쇼에서 ‘헬로헬’을 지속 선보여왔다.

이번 CBT는 5월 22일 오전 11시부터 5월 25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한 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CBT 버전에서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뿐 아니라 최하층을 목표로 끊임없이 내려가는 ‘무한 지옥’ 모드와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앞서 4월 26일부터 이달 8일까지는 일본 지역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그라비티는 헬로헬 국내 CBT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 기간 중 최초 로그인 시 게임 내 재화를 비롯한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매일 오후 12시, 오후 6시마다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일일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CBT 참여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희수 그라비티 헬로헬 사업 팀장은 “국내∙외 게임쇼에서 출품작으로 유저분들께 선보였던 헬로헬의 국내 CBT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헬로헬은 심플한 전투 방식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만큼 누구나 쉽게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