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가트너 보고서 ‘고객의 선택’ 기업 3년 연속 선정

32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화웨이는 2024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PI) 고객의 소리 보고서 중 ‘분산 파일 시스템·오브젝트 스토리지’ 부문에서 3년 연속 ‘고객의 선택’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화웨이는 2024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PI) 고객의 소리 보고서 중 ‘분산 파일 시스템·오브젝트 스토리지’ 부문에서 3년 연속 ‘고객의 선택’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화웨이]

GPI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서비스 관련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무료 피어 리뷰·평가 플랫폼이다. 가트너 연구 시장으로 분류되는 매직 쿼드런트 또는 마켓 가이드 부문, GPI팀 재량에 따라 평가를 위한 리서치를 발표하지 않아도 되는 GPI 지정 시장 부문 등의 제품 리뷰로 구성된다.

총 10개의 공급업체가 선정된 이번 고객의 소리 보고서에서 화웨이는 아시아 태평양·유럽·중동 지역의 통신·금융·의료·서비스·제조 산업 고객으로부터 119개의 의견을 받았는데, 이는 선정 기업 중 가장 많은 리뷰를 획득한 것이다.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화웨이의 ‘오션스토어 스케일아웃 스토리지’는 사용자 추천률 100%을 획득했다.

위안 위안 화웨이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도메인 사장은 “화웨이 오션스토어 스케일아웃 스토리지의 종합적인 경쟁력, 대규모 상용화 성숙도, AS 품질에 대한 전 세계 고객들의 인정과 신뢰를 입증하는 결과”라며 “향후 모든 사용자가 보다 유연하고 친환경적이며 접근성이 뛰어난 데이터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