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에 메탈리카 형님 떴다

53
포트나이트 메탈리카 /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메탈리카 / 포트나이트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에 6월 13일 헤비메탈 밴드 메탈리카가 등장한다.

 ‘포트나이트’에서 메탈리크를 테마로 한 게임을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배틀 로얄’, ‘레고 포트나이트’, ‘로켓 레이싱’에서 즐길 수 있다. CG 캐릭터로 재탄생한 제임스 햇필드, 커크 해밋, 라스 울리히, 로버트 트루히요가 등장하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포트나이트 속 메탈리카 /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속 메탈리카 / 포트나이트

또한 오는 6얼 23, 24일에는 게임 속 콘서트 ‘메탈리카 : Fuel, Fire, Fury’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인기 높은 6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한편 메탈리카는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시즌 4 아이콘으로 기용됐다. 새 시즌에서는 16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1명을 목표로 경쟁하는 새로운 배틀 스테이지가 도입된다. 참가자는 추천 로테이션에 의해 랜덤으로 선택된 4곡을 연주하게 되며 하나의 곡이 종료될 때마다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한 4명의 플레이어가 탈락한다. 모든 플레이어는 같은 곡을 연주하지만 연주 파트와 난이도는 선택할 수 있다. 

상대를 방해하며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한다 / 포트나이트
상대를 방해하며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한다 / 포트나이트

대전 음악 게임답게 상대를 공격하여 점수 획득을 방해하고 콤보를 중단시켜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다. 이렇게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뮤직 배틀이 진행된다. 이번 ‘포트나이트 페스티벌’에는 메탈리카의 대표곡인 ‘Enter Sandman’, ‘Ride the Lightning’, ‘Master of Puppets’ 등 여러 유명 곡이 등장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