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하고 아이스크림 먹자···카카오뱅크, 배스킨라빈스 한달적금 첫선

33

카카오뱅크가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아이스크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달적금 with 배스킨라빈스’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달적금은 100 원부터 3만 원까지 매일 하루 한번 카카오뱅크 앱에서 적금을 납입하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고, 자금 사정에 따라 매일 납부 금액을 새롭게 설정할 수 있는 단기 적금 상품이다.

매일 적금을 납입할 때마다 춘식이 캐릭터가 31층 건물을 한 층씩 올라가며 각기 다른 디자인의 층이 오픈되는 화면 구성으로 적금 납입에 재미까지 더하면서 새로운 적금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힘입어 한달적금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지 11일 만에 누적 계좌 개설 수 100만좌를 돌파했고, 지난 달 기준 500만좌를 넘어서는 등 카카오뱅크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한달적금의 첫 제휴 상품인 ‘한달적금 with 배스킨라빈스’는 저축습관을 키움과 동시에 파트너사의 소비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것으로, 6월 24일부터 7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한정 판매된다.

하루만 납입에 성공해도 아이스크림 컵 또는 콘을 기준으로 1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1회차에는 아이스크림을 모찌로 감싼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디저트 ‘아이스 모찌’ 500 원 할인 쿠폰과 여러가지 아이스크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핸드팩 제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기존 한달적금의 특성에 기반한 특별한 디자인도 ‘한달적금 with 배스킨라빈스’의 재미 요소다.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으로 디자인된 화면은 혜택이 제공되는 1, 11, 21, 31회차마다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적금을 납입하고 우대금리를 받을 때마다 배스킨라빈스 로고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의 이미지 아이콘도 나타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배스킨라빈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사를 발굴하는 등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