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일러스트 전시회서 프리미엄PC ‘요가’ 체험존 운영

14

한국레노버가 오는 7월 4일부터 7월 7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이하, 서일페)’에 자사 최초로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올해 10주년을 맞는 일러스트레이션 분야 최대 전시회로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디자인, 캘리그라피, 타이포그라피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한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행사에서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요가 프로 9i(Yoga Pro 9i)’, ‘요가 프로 7i(Yoga Pro 7i)’, ‘요가북 9i(Yoga Book 9i)’ 등 크리에이터를 위한 프리미엄PC ‘요가(Yoga)’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강화된 AI 기능을 통해 크리에이터가 생산성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4일 동안 운영되는 레노버 부스에서는 요가 제품군을 활용해 생성형 AI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아이디어존’에서는 인텔 AI 이미지 생성 기능을 활용해 즉석에서 이미지를 생성하고 출력, 우수 이미지를 선정하여 레고 모던아트를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존’에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를 활용해 나만의 스타일로 디퓨저 라벨을 만들고 부착하는 체험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이번 참가를 기념하기 위해 쿠팡에서 요가 9세대 라인업 구매 시 총 12만 원 상당의 친환경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레고 모던아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7월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전세계의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일러스트레이션 분야 최대 전시회에서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요가 라인업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윈도우∙안드로이드 디바이스용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위해 윈도우 PC 사용은 필수적이다.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프리미엄 AI PC 요가 라인업을 통해 크리에이터를 비롯한 부스 방문객들은 새로운 차원의 기술과 혁신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