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시즌4 에피소드10 ‘길 잃은 자의 종말론’을 5일 업데이트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는 ‘스렝’을 격파하고 악신의 강림을 막기 위해 고대 제단으로 향하던 영웅 일행이 전쟁과 혼돈의 여신 ‘마하’의 술수로 ‘루 라바다’를 잃고 증오와 실의에 빠진 ‘스피노스’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추가된 4인 레이드 콘텐츠 ‘그릇된 고해’는 ‘타라타’ 방면의 ‘셴 마그 숲’에서 12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태양의 왕국을 본뜬 이공간에서 무구에 깃든 번개와 모래 마법을 다루는 보스 ‘스피노스’가 등장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9일까지 ‘그릇된 고해’ 레이드 완료 시 ‘이블코어’ 1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10월 17일까지 ‘상쾌한 가을 영웅패스 이벤트’를 실시하여 다양한 임무를 통해 패스 레벨을 성장시키면 ‘2024 영웅 보이스 선택 상자 – 가을’과 ‘클론 아바타 제작 박스’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4 에피소드10 ‘길 잃은 자의 종말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카오·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 디지털 교육센터 설립 지원 ‘맞손’
- 렌즈 키트로 승부수···고프로, 신제품 ‘히어로13 블랙·초소형 액션캠’ 출시
- 지프 ‘투스카데로 에디션’ 국내 21대 한정 판매
- BMW·MINI 출고시 차량용 소화기 비치···수입차 업계 최초 시행
- 서린씨앤아이, OWC 영상 출력용 어댑터 2종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