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신작 ‘호연’이 추석 맞이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 플레이 경험 향상을 위한 다양한 편의성 개선을 적용했다. ‘퀘스트 자동 추적‘과 ’무공 자동 사용’ 시점을 조정하고 ‘시네마틱 컷신 스킵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비무행’과 ‘파티 네임드 던전 매칭 시스템’도 개선했다. ▲레드닷 ▲영웅 업적 이용 ▲몬스터 서고 이용 등에 대한 개선 작업도 진행했다.
새로운 장비와 보스도 선보였다. 신규 싱글 네임드 보스 ‘쓰윽샥’을 공개했다. 보스 첫 처치 시 신규 40레벨 장비의 제작 재료를 보상으로 확정 제공한다. 이용자는 공개 던전 4층 전체 구역 몬스터 사냥을 통해서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호연은 추석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9월 13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5일간 출석하면 ▲신석 ▲달인 영웅 확정 모집권 ▲일반 영웅 모집패 ▲풍족한 금화 주머니 등을 선물로 받는다. 신규 이용자는 우편함과 상점에서 ▲특수 영웅 확정 모집권 ▲선택 달인 영웅 모집권 ▲영웅 모집권 ▲신석 등의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기 대권’ 이재명 42.4%·한동훈 20.7%·오세훈 7.1% [데일리안 여론조사]
- 윤 대통령 지지율, 추석 앞두고 20%대로 [데일리안 여론조사]
- “조민 문다혜, 대한민국판 백두혈통이네” 비꼰 정유라
- 분노한 국민 70% “노태우 300억은 불법비자금”…이혼소송 2심 판결과 간극 커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국민의힘 “국민연금 소득대체율, 정부안 42%와 민주당안 45% 사이 절충점 찾을 것”
- 野 금투세 ‘장외 설전’…진성준 “소득엔 세금” vs 이소영 “정책의총 하자”
- 안철수 “2025년 의대 증원 유예·공론화委 구성 제안…尹 결단 촉구”
- 한덕수 총리 “의료진 블랙리스트는 비겁한 행위…용납 않겠다”
- 美 소비자물가 2.5% 상승…3년 6개월 만에 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