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오픈월드 생존 RPG(역할수행게임) ‘이프선셋’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버전을 오는 11월 5일 스팀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프선셋은 오픈월드 RPG와 서바이벌 요소를 결합한 게임이다. 낮과 밤이 다른 듀얼타임 존을 구현했다. 이용자는 낮에 무인도를 탐험하며 생존에 필요한 식재료와 아이템을 모으고, 밤이 되면 좀비 무리로부터 생존하기 위해 디펜스 전략을 세워야 한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에는 지난 9월 스팀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플레이 테스트 결과를 반영한 업데이트 사항이 추가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게임 난이도와 좀비 출연 옵션을 조절하는 ‘월드 설정’ 모드 추가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스킬 시스템’ 추가 ▲이용자 레벨에 따라 좀비 무리 공격 난이도가 조절되는 ‘망자의 밤’ 시스템 개선 등이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 반영된 업데이트 및 개선 사항은 앞서 공개한 스토브 플랫폼 버전에서도 동시 적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여승환 이사는 “스팀 출시로 더욱 많은 글로벌 이용자가 이프선셋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고퀄리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우 “5월 29일 산 연어로 6월 18일에 술파티를?…이재명, 거짓은 그만”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청탁’ 징역 7년 구형
- “尹대통령 당시 당선자 신분…공무원 아닌 민간인이었던 만큼 법적 문제 없어” [법조계에 물어보니 541]
- 유상범, 尹·명태균 녹취에 “선전선동 전에 법률 판단부터 하라”
- 혁신당, 尹 탄핵소추 초안 쓰겠다지만…의석 미달로 자체 발의는 불가
- 김건희 동행명령장 또 발부…운영위서 토론 강제종결 뒤 거수표결
- 롯데웰푸드, 3분기 영업익 전년비 5.7%↓
- 동원홈푸드,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쌈장소스 등 4종 출시
- 한국GM, 10월 내수 1974대 판매… 전년比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