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신작 ‘SD 신 가면라이더 난무’ 13일 예약판매

350
▲ 'SD 신 가면라이더 난무'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SD 신 가면라이더 난무’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가 오는 13일(목), PC와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신작 ‘SD 가면라이더 난무’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SD 신 가면라이더 난무’는 오는 2023년 3월 일본에서 개봉하는 영화 ‘신 가면라이더’를 기반으로 한 핵앤슬래시 액션 신작으로, 가면라이더 주인공 ‘혼고 타케시’가 악의 결사 ‘쇼커’를 상대로 펼치는 사투를 그린다. 게임에서는 이들의 치열한 싸움을 귀여운 SD 그래픽으로 담았으며, 다양한 파워업을 통해 수십 명의 적을 쓰러뜨리는 호쾌한 액션 전투를 선보인다.

예약구매자에게는 초회 동봉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캔배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 'SD 신 가면라이더 난무' 초회 동봉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SD 신 가면라이더 난무’ 초회 동봉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아울러, 예약판매 일정과 함께 유료 DLC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다. 유료 DLC를 통해 초호기, 울트라맨, 고질라를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로 신규 스테이지 BGM 요코 타카하시의 신곡 ‘죄와 벌 기도하지 않는 자여’가 삽입될 예정이다.

▲ 'SD 신 가면라이더 난무' 유료 DLC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SD 신 가면라이더 난무’ 유료 DLC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유료 DLC 시즌패스는 4월 27일 판매를 시작하며, 에반게리온 팩은 5월 11일, 신 울트라맨 팩은 5월 25일, 신 고질라 팩은 6월 8일 순차 발매될 예정이다. 

‘SD 신 가면라이더 난무’는 오는 4월 27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