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신규 서버 ‘멜리사라’ 사전예약 실시

207
▲ '아키에이지 워' 신규 서버 사전예약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키에이지 워’ 신규 서버 사전예약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8일(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아키에이지 워’ 신규 서버 ‘멜리사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신규 서버 ‘멜리사라’ 사전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희귀 직업 소환권’과 ‘아키움 조각 5,000개’ 등 선물이 지급된다. 

신규 서버 ‘멜리사라’는 5월 3일 추가되며, 5월 17일 정기 점검 전까지 해당 서버 유저에게는 경험치 30%, 골드 100% 추가 획득 버프 효과가 적용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서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 강화 주문서를 종류별로 100장씩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4월 26일에는 ‘아키에이지 워’ 첫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상 월드 보스’ 추가와 더불어, 신규 던전 ‘에이나드 도서관’ 그리고 새로운 직업, 그로아, 탈것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적용된다.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