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포지, 액션 RPG 신작 ‘마력 척결관’ 발매

170
▲ '마력 척결관'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 ‘마력 척결관’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19일(수), 디지털선이 개발한 액션 RPG 신작 ‘마력 척결관: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마력 척결관)’을 발매했다.

‘마력 척결관’은 라이엇포지 2023년 첫 작품으로, 데마시아 왕국을 배경으로 한 ‘사일러스’의 모험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그런 그가 되어, 마법사를 억압하는 마력 척결단을 상대로 싸우게 된다.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데마시아의 다양한 모습에 더해, 사일러스 배경 및 스토리를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원작처럼 ‘사슬’과 ‘주문 강탈’을 이용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은신처에서 다양한 임무를 완수해 동료를 영입하고 자신을 강화할 수도 있다. 특히, 습득할 수 있는 마법 사이에서도 원소 상성이 적용되어,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전투를 이끌어 나가야만 한다.

▲ '마력 척결관' 컬렉터 에디션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 ‘마력 척결관’ 컬렉터 에디션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이번 ‘마력 척결관’은 스탠다드, 디럭스, 컬렉터 에디션 3가지로 나눠 발매된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은빛날개 보급 상자, 아늑한 동굴 장식, 강탈한 주문 및 해방된 자 스킨 등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된다. 한정판에 해당하는 컬렉터 에디션의 경우, 실물 사일러스 스태츄, 럭스 코믹스 특별판, 디럭스 아트 프린트 등이 동봉된다.

‘마력 척결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