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코카콜라와 협업…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출시

182
▲ '코카콜라 레전드' 공식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 게임즈)
▲ ‘코카콜라 레전드’ 공식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22일(월) 코카-콜라사와의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은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으로 이번에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로 첫 번째 게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LoL의 배경이 되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쌓이는 경험치(+XP) 맛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두 브랜드의 상징을 융화해 패키지에 접목했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로고는 LoL을 상징하는 문양과 푸른 광채를 표현했으며, 코카-콜라 고유의 스펜서체 로고에는 LoL의 ‘넥서스’에서 받은 영감을 반영했다.

데이비드 멀홀(David Mulhall) 라이엇 게임즈 비즈니스 개발 및 파트너십 책임자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첫 번째 게임 컬래버레이션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인 코카-콜라와의 협업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경험치(+XP)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오아나 블라드(Oana Vlad)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는 “팬과 게이머들이 함께 하나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또 한 번의 이색적이고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거로 생각했다”라며 “라이엇 게임즈와의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선보인 새로운 맛,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통해 일상에서 경험치가 쌓이는 듯한 짜릿한 순간들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오는 5월 28일(일)까지 공식 앱 ‘코-크플레이’와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6월 1일(목)부터는 편의점, 마트,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