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조로운 출발… ‘베일드 엑스퍼트’ PC방 15위로 시작

201
▲ 2023년 5월 넷째주 PC방 주간 순위 (자료 출처: 공식 홈페이지)
▲ 2023년 5월 넷째주 PC방 주간 순위 (자료 출처: 공식 홈페이지)

더 로그가 30일(화), 2023년 5월 넷째주 PC방 주간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주에는 앞서 해보기에 들어선 신작 ‘베일드 엑스퍼트’가 PC방 순위권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눈길을 모았다.

‘베일드 엑스퍼트’는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3인칭 슈팅 신작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10명의 요원이 펼치는 5:5 전략 대전을 그린다. 기본적으로 폭파 미션을 주 콘텐츠로 하며, 다양한 능력을 기반으로 한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선보인다.

▲ '베일드 엑스퍼트'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 ‘베일드 엑스퍼트’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번 주 PC방 순위에서 ‘베일드 엑스퍼트’는 주간 점유율 0.52%를 기록하며 15위를 차지했다. 더 로그는 지난 19일 앞서 해보기 출시 이후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만큼, 차후 더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았다. 특히 16위와는 격차가 상당한 편이라, 차후 더 높아질 가능성도 점쳐진다.

▲ '리니지' 푸른 해안 축제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 ‘리니지’ 푸른 해안 축제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 외에도, 엔씨소프트 MMORPG ‘리니지’가 지난 24일 ‘푸른 해안 축제’ 이벤트 콘텐츠로 전주 대비 사용시간 16% 증가하면서 1계단 오른 13위로 마무리했다. 특히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오디세이 아일랜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한동안은 이 같은 순위를 유지할 것으로 풀이된다.

더 로그 2023년 5월 넷째 주 PC방 주간 리포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