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8월 10일부터 스팀 플레이 가능!

356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중 하나인 ‘오버워치’를 이제 스팀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스팀 플랫폼을 통해 ‘오버워치 2’를 오는 8월 10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많은 이용자들이 배틀넷 외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블리자드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러한 선택을 한 것이다. 그렇기에 이번 ‘오버워치 2’의 스팀 출시를 시작으로 일부 블리자드 게임들이 추후 스팀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블리자드의 목표는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이용자들의 기대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배틀넷은 현재와 미래에도 우리의 최우선 순위지만, 이용자들이 블리자드의 여러 게임을 스팀에서 선택할 수 있기를 원한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이는 8월 10일 ‘오버워치 2’로 시작하게 된다. 밸브와 함께 이를 실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따.

게이브 뉴웰 밸브 사장은 “이용자와 개발자 모두 ‘오버워치 2’의 스팀 출시를 통해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 이용자들은 스팀의 기능을 활용해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플랫폼을 갖게 되고, 개발자들은 블리자드의 팀이 ‘오버워치 2’의 지원 기능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2’의 스팀 출시와 함께 ‘오버워치’ 최초의 PVE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는 ‘오버워치 2: 침공’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2개의 신규 전장이 추가된 PVP 모드와 신규 영웅도 같이 공개된다. 

오버워치 2는 침공 시즌때 PVE 임무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계획이다 / 블리자드 제공 
오버워치 2는 침공 시즌때 PVE 임무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계획이다 / 블리자드 제공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