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 시즌 2 업데이트 발표

252
ⓒAP신문(AP뉴스) / 이미지 제공 = 넥슨 ▲ '나이트 워커' 김태집 디렉터 시즌2 내용 발표 
ⓒAP신문(AP뉴스) / 이미지 제공 = 넥슨 ▲ ‘나이트 워커’ 김태집 디렉터 시즌2 내용 발표 

[AP신문 = 이주원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나이트 워커(Night Walker)’ PC 액션 MORPG가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시즌 2 업데이트 계획과 개발 방향성을 디렉터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디렉터 영상에서는 ‘에들레르 테마’를 포함한 시즌 2 업데이트 계획과 내용을 소개했으며, ‘뫼비우스’와의 대립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와 ‘에들레르’ 지역의 새로운 내용을 설명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에들레르’ 지역에서는 특수효과가 부여된 방어구와 강력한 랭크 2 전설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성장과 파밍의 재미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개편도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스킬 슬롯 전환’, ‘파견’ 시스템, ‘사이드킥’ 등의 신규 시스템을 도입하며, ‘악몽지도(가칭)’와 보스 러쉬 던전 등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할 예정이다.

넥슨은 영상 공개 기념으로 ‘히스토릭 레터박스’ 이벤트를 개최하여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며,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많은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